시대에 맞는 직업

온라인마케팅플래너

지금은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시대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대한 이론 교육과 실습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기업맞춤형 과정으로 다양한 기업의

실제 프로젝트 실습을 통해

즉시 투입 가능실무형 인재 육성

콘텐츠 기획부터

데이터 분석까지 한 번에

콘텐츠 제작 방법부터

데이터 기반 마케팅까지

데이터 기반 마케팅부터

브랜드 가치를 만들다

교육대상


광고, 홍보, 마케팅 전공

또는 관련있는 분


적극적으로 SNS활동

하고 계신 분


IT 관련분야

관심이 많은 분


마케터 직업군

관심있는 분

교육내용

디지털 마케팅
기본개념
  • 디지털 채널별 특징
  • 마케팅 믹스의 변화 흐름
  •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
  • 디지털 콘텐츠 형태

  교육내용

디지털 마케팅

기본개념

  • 디지털 채널별 특징
  • 마케팅 믹스의 변화 흐름
  • 디지털 미디어 플래닝
  • 디지털 콘텐츠 형태

퍼포먼스

마케팅

개론



  • 브랜드,바이럴,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의 차이
  • 마케터 프레임 워크
  • 통합 바이럴 마케팅
  • 퍼포먼스 마케팅 프로세스
  • 실제 마케팅 계획서 작성
  • 케이스 스터디

검색엔진(구글,

네이버,카카오)

최적화(SEO)

  • 검색엔진 알고리즘의 핵심
  • 키워드 및 콘텐츠의 최적화
  • 비즈니스 플랫폼 셋팅 연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콘텐츠 성공을 위한 전략과 콘텐츠 SEO
  • 채널 대시보드 구축
  • 고객을 사로잡는 상세페이지 기획
  • 카드뉴스기획
  • 채널특성에 맞는 글쓰기

페이스북 인스타

그램

광고운영 방법

  • 페이스북(페이지), 인스타그램 전체 구조 파악
  • 비즈니스 관리자와 광고관리자
  • 광고시스템 핵심,맞춤,유사타겟 설정
  • 주요광고 성과지표 분석

검색광고(네이버,구글)

시스템 이해 및 실습

  • 검색광고의 특성 및 마케팅 원리
  • Google Ads 이해 및 광고실습
  • 네이버 검색광고 이해 및 광고실습
  • 검색광고 전략 및 마케팅 성과 리포트
  • 네이버, 구글 애널리틱스 이해와 사용

카카오

비즈니스

  • 카카오 키워드 광고
  • 카카오톡 채널 운영설정 및 관리
  • 카카오 로컬광고

디지털 마케팅

진단,

프로젝트 실습

  • 프로젝트 선정, 미디어 플랜
  • 선정한 광고매체 활용 & 실제광고진행
  • 프로젝트 광고 결과 도출 및 분석
  • 광고보고서 제작
  • 프로젝트 성과보고 (PPT제작발표)
퍼포먼스
마케팅 개론
  • 브랜드,바이럴,콘텐츠,퍼포먼스 마케팅의 차이
  • 마케터 프레임 워크
  • 통합 바이럴 마케팅
  • 퍼포먼스 마케팅 프로세스
  • 실제 마케팅 계획서 작성
  • 케이스 스터디
검색엔진(구글,네이버,카카오)
최적화(SEO)
  • 검색엔진 알고리즘의 핵심
  • 키워드 및 콘텐츠의 최적화
  • 비즈니스 플랫폼 셋팅 연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콘텐츠 성공을 위한 전략과 콘텐츠 SEO
  • 채널 대시보드 구축
  • 고객을 사로잡는 상세페이지 기획
  • 카드뉴스기획
  • 채널특성에 맞는 글쓰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운영 방법
  • 페이스북(페이지), 인스타그램 전체 구조 파악
  • 비즈니스 관리자와 광고관리자
  • 광고시스템 핵심,맞춤,유사타겟 설정
  • 주요광고 성과지표 분석
검색광고(네이버,구글)
시스템 이해 및 실습
  • 검색광고의 특성 및 마케팅 원리
  • Google Ads 이해 및 광고실습
  • 네이버 검색광고 이해 및 광고실습
  • 검색광고 전략 및 마케팅 성과 리포트
  • 네이버, 구글 애널리틱스 이해와 사용
카카오 비즈니스
  • 카카오 키워드 광고
  • 카카오톡 채널 운영설정 및 관리
  • 카카오 로컬광고
디지털 마케팅
진단, 프로젝트 실습
  • 프로젝트 선정, 미디어 플랜
  • 선정한 광고매체 활용 & 실제광고진행
  • 프로젝트 광고 결과 도출 및 분석
  • 광고보고서 제작
  • 프로젝트 성과보고 (PPT제작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