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목적

키워드 광고는 고객의 자발적인 검색행위를 통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채널보다 전환율이

매우 높은 광고영역입니다.

이러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모두 다 똑같이 성과를 내는 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데이터를 해석하고

광고 성과를 개선해 나가는 과정

매우 어려워 하기 때문입니다.

실무자의 관점으로

키워드 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교육대상


키워드 광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


광고성과

나아지지 않는 분


광고대행사

맡기는 분

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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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광고의 특징과 역할
  • 데이터 용어 정리
  • 키워드광고 주요 성과지표
  • 키워드 노출최적화 체크리스트 (매체/기기/시간/지역)
  • 효율적인 세부키워드 발굴법
  • 키워드/문안/랜딩페이지 연관성 확인
  • 효율적으로 캠페인 세팅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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