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는 고객의 자발적인 검색행위를 통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채널보다 전환율이
매우 높은 광고영역입니다.
이러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모두 다 똑같이 성과를 내는 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데이터를 해석하고
광고 성과를 개선해 나가는 과정을
매우 어려워 하기 때문입니다.
실무자의 관점으로
키워드 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키워드 광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
광고성과가
나아지지 않는 분
광고대행사에
맡기는 분
교육내용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